• TOP
고객게시판
(주)한국그린에너지·(주)한국그린전력은 친환경 에너지의 보급과 밝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

[안내] 2023년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 참여기업 모집 사전 공고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90회 작성일23-01-19 09:24


2023년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(주택, 건물)에 참여하는 참여시공기업 선정을 위한 모집 공고문을 첨부와 같이 사전 공고합니다.

사전공고 기간은 1/25일(수)까지이며, 의견수렴 결과에 따라 본 공고 세부내용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

또한, 금년부터 ‘사전점수확인’ 시스템이 신규로 도입됨에 따라 테스트용 서버를 안내드리오니, 사전에 확인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준비 부탁드립니다.

테스트용 서버 URL : http://hornet.kr:8084/J0/CST_J0/login_None.do

* 사전점수확인: 기업이 등록한 조건(인력, 시공실적 등)에 따라 2차 계량평가 예상점수를 사전에 확인하는 시스템으로 최종점수가 70점 이상인지 사전점검 가능

* 테스트용 서버는 해당 시스템의 정상작동 여부 및 시뮬레이션 목적으로만 사용

(테스트 서버의 사전점수확인 결과는 최종 참여제안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)

* 서버이용방법: URL 접속 - 사업자번호 입력(공인인증서 불필요) - 참여제안 신청목록 - 신청서 작성 - 점수조회

*기업정보 및 첨부파일을 모두 등록하여야 다음으로 진행가능, 서류가 준비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임의파일을 등록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. (테스트 시스템은 본 접수와는 무관)

*과거 보급사업 시공실적 등 시스템 연동은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임을 감안하시어 테스트만 진행 부탁드립니다.

*참여제안 신청시스템 매뉴얼을 첨부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 (매뉴얼은 본 공고용이므로 사전확인 테스트 시스템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.)

아울러, 본 공고 및 신청서 접수 기간이 1/27(금) ~ 2/10(금)까지로 예정되어 있으니, 관련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신재생에너지콜센터(1855-3020)로 연락 바랍니다.

* 평가기준에 대한 이의, 문의 및 점수, 시스템 에러 외의 문의사항은 가급적 지양 부탁드립니다. 

본문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